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LG전자, 국내 곳곳 ‘브랜드 리인벤트’ 시동…“고객 소통 강화”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전자가 더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LG전자는 10일부터 약 2달간 광화문, 강남역, 여의도, 홍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국내 주요 거점 17곳에 위치한 옥외 전광판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윙크, 인사, 놀라움 등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자체 개발 폰트를 적용해 보다 힘 있고 명확해진 ‘Life’s ..

      산업·IT2023-05-1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브랜드 리인벤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드 리인벤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